고객문의(FAQ)

  • 주문취소/주소지/출고일/ 변경해주세요.
    오전 7시이후부터는 송장이 등록되고 포장작업이 시작되는 시간으로
    주문취소, 주소지 변경, 출고일 변경이 불가하니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.
    부득이 취소해야 될 경우 고객센터로 확인부탁드립니다.
  • 합배송요청 or 분리배송요청이 가능한가요?
    제품 합배송의 경우 주문한 시간차가 크면 합배송이 어려울수 있으며,
    합배송이 되지않은 제품은 이벤트 행사 시 사은품 증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.
    이는 동시간대 주문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배송요청 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확인부탁드립니다.
  • 상품 구매 후 '배송중'으로 움직임이 없어요
    택배사 물량의 증가, 택배사의 파업 등의 이유로 출고 이후에도 지역별로 이동 차이가 날 수 있으며, 택배사의 물량 폭증으로 정체 지연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.
   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리며, 빠른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